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달았습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여행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공권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을 요청하면 즉시 확정이 되는건가요? 열기
실시간 예약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우선 주문서가 접수되구요. 담당자가 좌석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대기예약은 언제 어떻게 확정여부를 알 수 있나요? 열기
항공사로 예약 확정을 받아야하므로 정확한 시기를 알수는 없습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담당자가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예약 후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를 내야 하나요? 열기
발권이 이루어진 경우가 아니라 예약만 이루어진 경우라면 취소하셔도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약 후 발권 전이라면, 변경이 가능한가요? 열기
변경하시려는 날짜에 좌석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항공권 요금 외에 Tax와 유류할증료는 무엇인가요? 열기
TAX 란 기본적으로 항공료에 부가되는 세근으로 인천출발공항이용세와 목적도시 공항이용세, 전쟁보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항공사나 목적지, 경유지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동남아, 중국, 일본의 경우 5-10만원정도, 유럽 및 미주의 경우 15-30만원정도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공항에 따라 항공권 구매시 지불하지 않고 현지 공항에서 직접 지불해야하는 공항이용료도 있습니다. 정확한 TAX 는 예약완료 후 항공용금과 함께 공지해드립니다.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되는 항공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말하며 통상적으로 편도당 달러로 정해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지불하는 날 환율에 따른 원화로 입금하기 때문 환율변동에 따라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발권한 항공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열기
항공권은 전자티켓(E-TICKET)으로 발행되며 메일이나 팩스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귀국일 변경이 가능한 항공권입니다. 현지에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열기
수수료가 있는 항공권의 경우 현지 항공사를 통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변경을 하거나 저희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변경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는데 예약이 가능한가요? 열기
마일리지로 구매하는 보너스항공권의 경우 소지하고 계신 카드항공사로 직접 예약 후 발권하셔야 합니다.
조기예약 특가와 같은 항공권은 연중 판매하는 것인가요? 열기
특가항공권은 연중 판매상품은 아니며 항공사에서 좌석상황에 맞춰서 조기판매를 하기도 하며, 그 시기는 늘 똑같지는 않습니다.
아동요금과 유아요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열기
만24개월 미만의 소아를 유아라고 하며 성인요금(할인 전)의 10%를 지불하며 좌석은 지정되지 않습니다. 만25개월 이상 만12세 미만의 소아를 아동이라고 하며 성인요금의 75%를 지불하며 좌석이 지정됩니다.
학생요금일 경우, 사용 할 수 있는 조건과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열기
학생요금을 적용 받으시려면 여권 사본과 재학 중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학생증 또는재학증명서 원본)나 현지입학허가서 (6개월이상)가 있으시면 됩니다. 학생요금의 적용나이는 대부분 26세 미만이며 일부 항공사의 경우 만30세 미만까지 허용되기도 합니다. 또, 미주나 캐나다 지역의 경우 학생비자를 소지하고 있는 분은 나이제한 없이 비자만으로 학생증명이 되어 학생요금이 적용 가능합니다.
결제 후에 항공권 변경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열기
결제 후 항공권이 발권 된 상황이라면 각 항공사의 조건에 따라야 합니다. 아직 항공권이 발권 된 상황이 아니라면 변경이나 환불 가능합니다.
항공권 발권 후 원하는 좌석을 지정할 수 있나요? 열기
항공사마다 좌석을 지정해주는 경우도 있고, 지정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상요금의 항공권이 아닌 할인항공권의 경우 좌석 지정이 안되는 항공사가 대부분입니다.
수화물은 어느 정도까지 허용되나요? 열기
일반적으로 미주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20Kg 이고, 미주지역은 2 PC 입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여행 출발 전 이용항공사의 마일리지프로그램에 먼저 가입해두셔야 하며, 출발하시는날 공항에서 탑승수속 하시면서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이 안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열기
탑승권을 가지고 계시다면 여행을 다녀오신 후 이용 항공사를 통해서 재적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 출발 전 마일리지가입 조건이며, 여행 후 3개월이내에 적립하셔야합니다.
찜한상품
0
TOP
카카오 채널 상담 카카오톡 상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합니다.고객만족센터

문의전화

02-3445-6161

팩스

02-3445-6169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4:00

■ 일/공휴일 휴무

■ 코로나19로 인해 토요업무는 잠정 중단됩니다.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예금주 : (주)젊은여행사블루